대표팀
스토피아 아카데미는 어린이들에게 축구에 대한 재미와 희망을 심어줍니다.
스토피아 아카데미의 대표팀시스템이란?
스토피아 아카데미에서 지향하는 대표팀 시스템은 이미 유럽을 비롯한 외국에서는 일반화된 신체 교육 시스템으로 학교와 가정이라는 틀 안에서 축구를 즐기면서 다양한 가능성을 열어두고 일상생활 속에서 지속적인 교육과 환경을 제공하여 평생 삶 속에서 스포츠를 즐길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. 그리고 그 가운데 축구에 대한 소질과 재능이 있는 아이들을 찾아내어 취미이면서 동시에 미래의 진로 중 하나의 기회로 제공하는 것 입니다.
스토피아 아카데미는 자체 클럽 육성체계로 2개 권역에 각각의 야드 대표팀(1학년~4학년)이 개설되어 운영되고 있으며 각종 대회 및 리그에 참가하는 스토피아 아카데미 U12팀과 U15팀이 유소년 축구 전문 지도자의 지도아래 교육을 받고 있습니다. 또한 U18팀 과의 연계를 통해 엘리트팀으로의 전환이 가능합니다.
스토피아대표팀 U6 - U18
- 지도자 : 이명기 / Jesse Park
- 수업 : 주 3회 ~ 4회
- 대회 : 1종 주말리그 참가
스토피아 아카데미 육성 체계 틀
스토피아 아카데미의 유소년 육성은 아카데미에서 스토피아 FC U12, U15 이라는 틀에서 운영되고 있습니다. 스토피아 아카데미는 학교생활을 병행하며 일상에서 축구를 즐기는 아카데미와 그 중에서 축구에 대한 재능과 소질이 있는 아이들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평가해 각 연령별로 팀을 구성하여 운영합니다.
향후 지속적이고 정기적으로 축구에 대한 소질과 재능을 가진 아이들을 선발하고 평가하여 점진적으로 연령별 팀을 구성해 운영해 나갈 예정입니다. 현재 스토피아 아카데미에서는 스토피아 FC U12, U15 두 팀이 운영되고 있으며 연령별 주말리그에 출전 중입니다. 앞으로도 우리 아이들의 소중한 재능 중 어떤 것 하나라도 놓치지 않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스토피아 아카데미 대표팀은 “리버풀FC” 구단의 Youth Training Program을 접목시켜
선수들에게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통해 U6 – U18까지 One Club Player로서 활동할 수 있는 최고의 비전을 제시합니다.